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송동 핸드드립 커피 전문점 브로큰 탬퍼로 놀러갔어요!

달걀부리의 일상

by 달걀부리 2020. 3. 15. 23:53

본문

안녕하세요! 달걀부리입니다:)

오늘은 저희 집에서 도보 1분도 안되는 곳에 위치한 원흥동 브로큰 탬퍼라는 카페에 놀러 갔습니다~~


카페 정면에서 바라본 사진인데요!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많이나더라구요 ㅎㅎ


며칠전부터 가고 싶었던 곳이라 한번 가봤습니다!


그럼 들어가보시죠 Let's go~~












우선 정보를 전달해 드리기 위해 영업 시간을 말씀드릴게요!


영업시간


평일:낮 9시30분 ~ 밤 9시까지

토요일, 공휴일:낮11시 ~ 밤 9시까지


라고 합니다!!


일요일에는 영업을 안한다고 하니 꼭 참고하시길 바래요 ㅎㅎㅎ


그리고 매주 수요일은 로스팅 하는 날이라는데...


저는 커피를 달고나 처럼 단맛에 먹기때문에 로스팅이 뭔진 모르지만...!!


수요일에 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이 자리는 제가 앉았던 자리에요!


모든 자리가 너무 예뻐서 다 앉아보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기에 ㅠㅠ


이곳으로 정했답니다!


참고로 저기있는 저 조명.... 너무 예뻐서.... 카페에서 나온 후 이케아로 바로 출발해서 사왔습니다... 너무예뻐요.... 네 TMI였습니다....ㅎㅎㅎ





여긴 카운터인데요!


사장님께서 핸드드립 커피라 시간이 조금 오래걸린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근데 생각보다는 일찍 나와서 시간에 대한건 별 불편함이 없었습니당~


그리고 너무 친절하셔서 맛도 두배였던것 같아요 ㅋㅋㅋ 


(누가 보면 광고하는줄 알겠어요 광고라도 생기면 좋겠네요 자신있는데....)





바깥쪽으로 보이는 창가 앞에는 이렇게 너무너무나도 예쁜 커피잔들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근데 정말 너무 예뻐요~~


멀리서만 찍어서 아쉬우시죠 ㅠㅠㅠㅠㅠㅠ


그럴줄 알고 제가 아래 근접사진까지 찍었답니다


역시 달걀부리 최고....!




이게 바로 근접샷입니다!! 미러리스 산 보람이 있네요 ㅋㅋㅋㅋ 


많이많이 봐주세요 너무 예쁘죠??ㅋㅋㅋ





그리고 이 카페에서는 커피 만드는 방법에 대한 교육도 하나봐요!


저도 교육을 하는 직업인지라...


사장님의 실력이 대단하기에 이런 교육까지 하지 않을까 싶네요!





앗!!! 가장 중요한 커피가격과 메뉴를 말씀 못드렸네요!!!


아래 사진 첨부하니 확인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ㅎ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고~~ 향도 좋고~~~~


카페의 분위기를 아래 사진을 함께 보시겠습니다 ! 고고!!















































마지막으로 이건 저희가 먹은 커피!


저는 왼쪽에 있는 에너지커피를 먹었구요!


오른쪽껀 아인슈페너입니다!! ㅎㅎㅎ





집근처에 이렇게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는게 너무 좋네요~~


보통 좋은 카페 찾으러 다른 동네로도 간다는데 시간되시는 분들은 원흥동에 있는 이 카페로 오시면 만족하실거라 생각합니다 ^^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댓글 영역